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생활정보

교촌치킨 메뉴 추천 순위, 가격 메뉴판 보기

by 워누ME 2021. 7. 18.
반응형

교촌치킨은 현재 대한민국 대표 치킨이라고 해도 무관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 치킨이다. 간장소스의 달콤하고 깊은 맛은 교촌치킨 대표 시그니쳐 메뉴이다. 오늘은 교촌시리즈, 순살, 추천 메뉴 등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자.

 

치킨은 크게는 닭 한마리를 20조각 이상 쪼개서 뼈와 살이 붙어 있는 오리지널 스타일의 메뉴가 있는 반면 살만을 추려내어 완성한 순살 메뉴와 좋아하는 메뉴 2가지를 혼합한 믹스 스타일이 있다.

 

 

교촌치킨 메뉴

교촌치킨 메뉴는 간장소스가 기본이므로 여러가지 시리즈가 있다. 교촌시리즈, 순살, 믹스 등이 있다. 최근에는 신제품도 출시되어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브랜드이기도 하다.

 

(교촌시리즈)

다양한 치킨의 맛을 전해야 하기에 소금으로 염지된 생닭을 고스란히 쪼개서 튀기는 오리지널과 특정한 부위만을 선호하는 이들을 위해 부분육(윙, 봉, 다리 등)으로 구성한 메뉴들이 있다.

 

이와 같이 교촌시리즈는 이런 구성을 모두 만족한데다 교촌치킨의 고유의 간장소스의 맛을 고스란히 전하고 있다는 특징이 있다.

 

 

 

 

 

(순살 시리즈)

간장소스맛으로만 구성한 오리지널과 달리 다른 메뉴부터는 매운맛을 추가하여 다양한 고객들의 취향을 만족하려 노력한 모습이다.

 

순살 시리즈는 간장 맛과 매운맛으로 구성하여 순살만으로 구성한 게 특징이다. 뼈가 없는 육질의 맛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인기 많은 메뉴이다.

 

 

 

 

 

(교촌 믹스)'

믹스시리즈는 누구나 아는 양념 반 후라이드 반의 개념을 응용한 메뉴들이다. 간장 맛과 매운맛을 혼합시킨 메뉴와 여기에 순살끼리 혼합한 조합도 인상적이다.

 

(신제품들)

 

다들 알고 있는 교촌치킨 메뉴와는 다른 신제품도 인상적이다. 교촌치킨 홈페이지에 접속해보면 발사믹, 교촌리 얼후 라이드, 교촌 치즈 트러플 순살 등이 소개되어 있다.

 

발사믹 치킨은 발사믹 비네거의 깊고 풍부한 풍미와 중독성 깊은 달콤함까지 더한 조화가 인상적이다. 여기에 발사믹크림디핑소스를 제공하고 함께 곁들이면 좋은 메뉴는 웨지감자 등이 있겠다.

 

그리고 교촌리얼후라이드는 슈퍼푸드로 인식되는 오트밀과 퀴노아 그리고 아마란스로 구성한 후라이드로 간결하고 건강한 맛이 특징이다. 거기에 겉보리 소금과 하바네로 마요 소스가 제공된다.

 

사이드 메뉴로는 시나몬 슈가가 첨부된 교촌쫀드칸꽈배기와 감자가 주 성분인 교촌 칠리 포테이토가 있다.

 

 

 

 

교촌치킨 메뉴 순위

이렇게 다양한 교촌치킨 메뉴에서 순위를 따져보면 아무래도 사람들이 선호하는 메뉴일것이다. 요즘 배달앱을 보면 저녁시간 가장 많이 찾는 검색어가 바로 교촌치킨인걸 확인할 수 있다.

 

이렇게 배달앱을 통한 인기 메뉴순위를 살펴보면 교촌 레드 캄보, 교촌 허니 콤보, 교촌 반반 윙, 교촌 반반 캄보 등 대부분이 간장 맛과 레드를 혼합시킨 메뉴가 순위에 올라와있다.

 

교촌치킨을 주문하는 이들의 대부분이 시그니쳐의 맛을 즐기려 할 것이고, 자칫 느끼함을 쉽게 느끼는 이들을 위한 매운맛을 내세운 레드 시리즈의 혼합일 것이다.

 

 

 

교촌치킨 추천

교촌치킨 메뉴 순위에서 보듯이 인기많은 메뉴가 가장 신뢰되는 추천 메뉴인 듯 생각이 든다. 그런 기준으로 본다면 아마도 교촌 레드 캄보를 추천해본다. 전체적으로 매운맛에 윙, 봉, 다리 등 부분육으로만 구성하여 취향에 맛게 구성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특히 맥주와의 환상적인 조합을 생각한다면 주말 이시간 교촌치킨은 거부할 수 없는 맛의 합 중주다.

 

 

 

 

 

 

반응형

댓글